가을 테이블 스타일링4 분 읽기

봄에는 멋진 꽃다발이 테이블을 장식하지만 가을에는 솔방울, 호박, 베리종류와 같은 천연 장식품을 사용하는 것이 지배적입니다. 공예품과 DIY 등 다양한 테이블 데커레이션을 소개합니다.

© Jonas von der Hude

내추럴 컬러의 린넨, 베이직한 화이트 양초, 블랙과 페트롤 컬러인 그릇으로 포인트, 팜파스그라스 와 유칼립투스로 장식한 내추럴 컬러의 화병등으로 가을 테이블 장식을 합니다.

Important : 가을 테이블 장식을 할 때 항상 지나치게 꾸미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몇 개의 양초는 괜찮지만 너무 많은 양초, 큰 촛대 또는 테이블 위의 수많은 금속 악센트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너무 연상시킨다.  12월은 아직 멀었고 테이블 데코에서도 화려한 단풍과 황금빛의 계절을 만끽하고 싶기 때문에 자연에서 얻은 천연 소재, 재질이 느껴지는 패브릭 등으로 데커레이션 하는 것을 추천한다.

© House Doctor

식탁에서 여름을 조금 연장하여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려하지 않은 그릇 그리고 소박한 꽃장식으로 밝은 가을 테이블 세팅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Iiittala

가을에는 데커레이션 없이도 테이블 세팅이 가능합니다! 열매, 나뭇가지, 양초 등 별다 데커레이션 아이템 없이도 화이트나 그레이 같은 베이직한 색상과 디자인의 그릇들과 신선하게 나오는 과일과 야채 뿐만 아니라 사과 파이, 스튜, 수프의 배경으로 이상적인 테이블 세팅입니다.

자연스러운 핸드메이드 룩의 테이블 세팅: 손으로 만든 접시는 고르지 않은 표면으로 매력적이고 소박한 느낌을 줍니다. 밝은 블루컬러와 화이트 외에도 패브릭 소재의 테이블매트와  그레이 컬러의 그릇을 매치하여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이번에는 어두운 컬러의 패브릭과 짙은 초콜릿 브라운 톤의 그릇을 사용하여 우아한 레트로풍의 가을 테이블을 꾸며 보았습니다. 린넨 소재의 테이블보와 우드톤의 데커레이션을 매치하여 연출하였습니다.

주소검색

우편번호 주소